자바 해시테이블 예제

해시 테이블 = 새 해시 테이블(); 해시 테이블.put («  »램 »); 해시 테이블.put (« K », « 칸 »); 해시 테이블.put (« S », «  »); System.out.println( »  » + 해시 가능); 2) 개체 복제(): 이 해시 테이블의 얕은 복사본을 만듭니다. 해시 테이블 자체의 모든 구조가 복사되지만 키와 값은 복제되지 않습니다. 이 작업은 비교적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입니다. Java 해시 테이블 클래스는 해시 테이블 데이터 구조의 구현입니다. 그것은 매우 자바에서 HashMap와 매우 유사, 해시 맵은 HashMap하지 않은 동안 해시 테이블이 동기화되는 가장 중요한 차이와 함께. 모든 Java 개체는 int 값을 반환하는 hashCode() 메서드를 상속합니다. 이 값은 개체의 내부 메모리 주소에서 계산됩니다. 기본적으로 hashCode()는 고유 개체에 대해 고유 정수를 반환합니다. 이러한 매핑의 가장 간단한 예는 직접 주소 테이블입니다. 여기서 키는 인덱스로 사용됩니다: 해시테이블의 열거는 실패빠도 아닙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해시 테이블의 속성과 자바 8 특정 API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Java 8은 코드를 더 깨끗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특히, 우리는 블록 경우 일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동시수정예외는 버그를 찾아 예측할 수 없는 동작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시 테이블은 Java에서 해시 테이블 데이터 구조의 가장 오래된 구현입니다. 해시맵은 JDK 1.2에서 도입된 두 번째 구현입니다. 11) 부울은 키 (개체 키)를 포함 : 지정된 개체가이 해시 테이블의 키인지 테스트합니다. 적어도 이클립스에서 실행하려고 할 때 해시 테이블은 원시 유형입니다. 제네릭 형식 해시 테이블에 대한 참조는 매개 변수화되어야 합니다. »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참조 유형을 사용하여 선언해야 합니다.해시 테이블 회사 = 새 해시 테이블(). 이렇게 하면 해시 테이블에 문자열이 아닌 개체를 넣으려고 할 때 컴파일 시간 오류가 표시됩니다. 아주 좋은 그래서 당신은 같은 바보 같은 일을하지 않습니다:companies.put (« 구글 »,909); 12) 부울 은 Value(개체 값)를 포함합니다: 지정된 개체가 이 해시 테이블의 값인지 테스트합니다. 값과 동일한 값이 해시 테이블 내에 있는 경우 true를 반환합니다. 값을 찾을 수 없는 경우 false를 반환합니다.

8) 개체 제거(개체 키): 이 해시 테이블에서 키(및 해당 값)를 제거합니다. 초기 용량은 해시 테이블의 버킷 수를 나타냅니다. 성능 향상과 효율적인 메모리 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최소한의 충돌과 함께 키-값 쌍을 저장하려면 최적의 버킷 수가 필요합니다. 1) void clear(): 해시테이블에서 모든 키-값 매핑을 제거하고 비웁니다. 키가 없도록 이 해시 테이블을 지웁습니다. 해시 테이블을 처음부터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그의 에 대한 예를 찾는 재미있다. 이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Java 2 플랫폼 v1.2에서 이 클래스는 맵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개조되어 Java 컬렉션 프레임워크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새 컬렉션 구현과 달리 해시테이블은 동기화됩니다. 스레드 안전 구현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해시 테이블 대신 HashMap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Previous post

재무회계 예제

Next post

세타조인 예제

sovab-presse

sovab-presse